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현재 위치
  1. 홍보관

홍보관

한우물 나처럼의 홍보관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한성, ‘김현욱의 굿모닝’서 건강비결 공개
작성자 나처럼몰 (ip:)
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. 추천하기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03
  • 조회수 463

(배포일 2017-09-27)

 

 

 

국민성우 배한성이 20일 방송된 채널A ‘김현욱의 굿모닝에서 51년간 성우 생활을 이어올 수 있는 건강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.

 

성우 배한성은 일흔이 넘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젊은 시절 목소리를 그대로 유지하며, 방송인으로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비결로 좋은 물을 꼽았다.

직업상 물을 항상 곁에 두어야 한다는 배한성은 본인에게 딱 맞는 물을 찾아 다닌 끝에 5년 전부터 전해약알칼리수를 꾸준히 마셔오고 있다고 밝혔다.





이날 방송에서는 집에서는 전해약알칼리수를 생성해주는 정수기를 사용하며,

외출 시에는 전해약알칼리음료수를 꼭 챙겨 다니며, 수시로 마시는 모습이 그려졌다.

방송에서 보여진 정수기는 한우물정수기, 특허 받은 전기분해 정수방식을 통해 pH 7.4~8.5의 약알칼리성 물을 생성해주는 전해약알칼리 정수기이다.

 

 

 

특히, 한우물의전해약알칼리수는 미네랄이 풍부하며, 이중 전기분해 과정을 통해 일반 물보다 입자의 크기가 약 2배 이상 작은 70Hz 전후의 클러스터로 구성되어

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체내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.

 

평소 물맛에 예민하다는 배 성우는 성우는 항상 목이 건조하지 않도록 수시로 물을 마셔주어야 한다,

이 물은 맛이 좋고, 목 넘김이 부드러워 다량을 섭취하여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다고 말했다.

 

이어 “5년간 꾸준히 전해약알칼리수를 마셔오면서 몸의 부종 및 안색이 맑아지는 등 몸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체험했다,

물은 매일 마시는 만큼 내 몸에 좋은 물을 선택해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.

 

한편, 성우 배한성이 건강비결로 꼽은 한우물 전해약알칼리수는 공식 홈페이지(hanumul.co.kr)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,

현재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시음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. 

 

 

- 아시아경제 / '김현욱의 굿모닝'에 출연한 성우 배한성, 내 건강 비결은 "약알칼리수를 꾸준히 마시는 것"

- 스포츠 한국 / 배한성, '김현욱의 굿모닝'서 건강비결 공개 "약알칼리수 꾸준히 마셔"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